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3072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4-01-04

부코파이도 올라오는 길에 사서 호텔에서 먹었는데 맛있었고.. 뭐 그랬습니다.

부코파이는 한개면 충분하더라구요. 어느 글에서 3개나 사왔다고 했는데.. 그걸 다 드셨을지..

보트맨에게 팁은 딱 100페소면 된다고 리조트 한국인 스탭? 매니저? 사장님이 당부 또 당부 하셨습니다.

 

by / 2024-01-03

한국인 사장님이 리조트에 계시거든요. 맥주가 1병에 100페소여서 진짜 실컷 먹고 왔는데요.. 사장님이 집에 가는데 뛰어나오시더니 아이스크림 하나씩 먹고 가라고 하셔서.. 메로나.. 집어 먹고 왔습니다..ㅋㅋ 저만 주신거죠?? ㅋㅋ

by / 2024-01-03

새벽 4시 출발 실화 입니까??ㅋㅋ 그래도 꼭두새벽에 졸리비라는 곳에가서 아침도 먹어보고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도시락도 신청해서 따로 물은 준비 안해갔구요. 얼음물로 준비해줘서 잘 먹으면서 갔어요.

같이간 동료도 재미있었따고 했고, 사실 둘이 가긴 조금 비쌌지만, 시간도 내기 어렵고 이런 기회도 없을 것 같아서 다녀왔습니다.

비싼이유가 최소 인원이 정해져있다고 하네요. 저희 두명을 위해 차량, 차량기사, 로컬 가이드가 따라오고.. 마닐라 호텔에서 여기까지 오고 하니깐요.

by / 2024-01-03

미팅은 어렵지 않아요. 오랜지색 유니폼 입은 직원한데 바우처 보여주니 바로 안내해줬습니다. 다만 미니버스에서 손님이 더 모이는데 기다렸었네요.

by / 2024-01-03

비싼 마사지는 역시 좋네요!! 대접받는 느낌 팍팍 나고.. 마사지도 정말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by / 2024-01-03

비행기가 연착되었는데 너무 잘 썼습니다..

라운지 없으면 길거리에서 그냥 쭈구려서 기다릴뻔요.. 한국인 사장님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잘 있다 왔습니다.

by / 2024-01-02

블랙 플러스라는 옵션을 선택하니, 만원 추가에 오일마사지가 1시간 무료로 진행되서 하루 진짜 알차게 보냈습니다.

호핑투어 그리고 씨푸드 끝나마자나 헬멧다이빙... 그리고 바로 마사지 가서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호텔로 돌아오는 코스..

보라카이 여행 5번 와봤는데 제일 만족한 투어였습니다. 꼭 하세요. 또하세요.

현지인 스탭들이 너무 착해요. 그리고 친절합니다. 

by / 2024-01-02

보라카이 처음이라 밤에 나와서 무서웠는데, 친절한 JC 가이드님이 나와있어서 편하게 갔습니다.

다른 업체들 처럼 그냥 차만 태워 보내는게 아니라, 처음부터 호텔 체크인까지 도움을 주셔서 환상적인 서비스였습니다.

by / 2024-01-02

한국에서도 잘 안먹는 삼겹살 뷔페를 필리핀에서 먹을줄이야..

아무튼 옵션으로 선택한 한국식당에서 삼겹살 뷔페를 먹었는데요. 필리핀 돼지고기가 맛있다는 소리는 들었는데..

역시 후회없는 선택이었습니다. 필리핀에서는 한식이 한국보다 더 맛있었다는...

by / 2024-01-02

보라카이 호핑투어에 대해서 많이 비교해보고 결정한 투어 입니다. 보라카이에서 카라바오섬? 여기가는 투어도 있고 이게 제일 고가 였는데, 제가 작년에 다녀왔는데 배멀미가 있으면 절대 안될 투어입니다. 제 친구가 토하고 난리였습니다. 코로나 전에 파티호핑 이런것도 해보았는데 너무 시끄럽고 술먹고 고성 지르는 분들이 계셔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이거 레인보우 보라카이 호핑투어? 딱 좋았습니다. 저희 포함 한국인 10명이서 보트를 타고 나갔는데 기다림도 별로 없고 현지 가이드도 친절하였습니다.

투어 전날 알림톡? 해피톡 이라고 해야하나요? 미리미리 보내주셔서 잊지 않고 참여할 수 있었어요.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