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 실제 이용한 고객들만 작성할 수 있는 후기 게시판으로 각 상품과 후기를 체크해보세요

고객 후기

3072 개의 이용후기가 있습니다.

by / 2024-01-31

기사님이 한국말은 전혀 안되시더라구요. 다행히 구글 번역기로 대화 잘하고 다녔습니다

저처럼 영어 안되면 번역기 돌리면 좋습니다. 

by / 2024-01-29

처음 와서 어디를 가야 할지 몰랐는데, 이 투어 덕분에 알차게 다녀왔어요.
가이드가 중요한 포인트를 잘 알려줘서 더 뜻깊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by / 2024-01-28

아 첫날 신청하길 잘했다 싶은게 비가 오면 그냥 취소되는게 이 투어랍니다. 저는 결국 마지막날 밤에 겨우 보긴 했는데요

비가 오고난 다음날이라 반딧불이가 다소 적게 나왔다고 하긴하더라구요. 야밤에는 그 더운 필리핀이 시원하더라구요. 

더위를 엄청 타는 둘째아이도 반딧불이 보느라 그랬는지 선선해서 그랬는지 불만없이 잘 보고 왔습니다.

by / 2024-01-27

라면이랑 김치볶음밥 먹었네요 역쉬 여행끝은 라면이에요 한시간 정도 쉬다 공항 갔는데 좋었어요

by / 2024-01-25

험한 길을 달리는 4WD 체험이 정말 스릴 넘쳤고, 피나투보 화산 경관도 최고였어요.
푸닝 온천의 따뜻한 물과 머드 테라피가 여행을 완벽하게 마무리해 줬습니다.
기사님이 이동 중에도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기분 좋은 여행이었습니다.

by / 2024-01-24

낮에는 볼 수 없는 세부의 또 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전망대에서 본 세부의 야경은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픽업 서비스까지 제공돼서 편하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by / 2024-01-24

근데... 배에서 먹다보니 뷔페지만 계속 채워주진 않아서, 저같은 대식가는 한번에 많이 떠오거나 수시로 떠와야 했어요.

맛있어 보이는건 맛보고 바로 떠가는 센스!! 필요합니다. 잘 먹고 왔는데요. 그냥 저는 음식이 맛은 있지만 양이....

맥주도 별로 안시원했고.. 꼭 걸신같이 보이시겠지만.. 제가 덩치가 좀 있어서요. ^^

by / 2024-01-22

친절한 한국인 사장님이 계시더라구요. 칼리보에서 뭐가 실수가 있었는데 그래도 최대한 잘 도와주셔서 잘 해결했습니다.

제 잘못으로 일어난 일인데도 불구하고 내일처럼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by / 2024-01-22

호핑투어도 재미있었지만, 사실 패키지로 선택한 마사지가 좋았습니다. 2만원대 마사지를 1만원 가량에 받았는데요. 너무 좋아서 그 자리에서 다음날 약속을 잡고 나왔습니다. 마사지는 로얄스파라는 곳으로 가는데, 호핑투어 끝나고 내려다 주니 편하게 갈수 있습니다. 돌아올때는 매니저가 툭툭이를 잡아줘서 편하게 갔습니다.

by / 2024-01-22

큰기대 없이 신청했던 투어가 제가 제일 만족하는 투어가 되었습니다.

사실 동강 레프팅을 기대하고 왔었는데 동강보다 훨씬 짜릿했고..

저희 4명 친구들까리 갔는데, 우리끼리만 태워줘서 더 좋았습니다. 삼겹살도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전체상품보기
마이트립
견적문의
여행정보
고객리뷰
고객센터
비회원예약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