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락 출발] 수빅 호핑투어
필리핀 마닐라의 북쪽에 위치한 수빅 지역은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해산물을 경험할 수 있는 지역입니다.
마닐라에서 2시간 30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해 있어 덜 알려진 곳이지만, 수빅이나 클락, 앙헬레스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에게는 익숙한 곳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 클락/앙헬레스에서 수빅을 가볼 수 있는 기회!
- 단독 투어로 우리끼리!!
- 기본 씨푸드 중식 제공으로 푸짐한 식사를 제공합니다.
- 결제가 완료되면, 투어의 예약은 완료됩니다. 12시간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24시간 내로 바우처를 이메일로 받아보시지 못하셨으면, 바로 저희 고객센터 1661-2372 혹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투어파이브” 에서 문의 바랍니다.
- 지정된 투어 시간
- 고객님 요청 호텔에서 픽업
- 수빅 리조트 도착
- 씨푸드 식사
- 선상 스노클링 및 물놀이
- 호핑투어 복귀 후 전복 라면
- 마닐라 복귀
- 최소 오전 7시 이전에 출발을 권해드립니다.
-
- 6시간 / 출발 호텔의 위치에 따라 상이함
- 시원한 전용 단독 차량 + 기사님
- 방카보트
- 스노클링 장비 대여
- 씨푸드 점심식사 제공
- 기사님 필수팁 500페소
- 가이드
- 주류 별도 판매 (맥주 100페소, 소주 200페소 등)
- 매너팁
- 여행자보험
- 선크림
- 갈아입을 옷
- 수영복
- 래쉬가드
- 레깅스
- 아쿠아슈즈
- 수건
-
- 한국인 가이드가 없는 상품으로 현지인 기사가 투어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 리조트에 한국인 사장님와 한국인 매니저님이 계셔서 소통에 문제가 없습니다.
- 추가 이용 가능 현장 스포츠 (현장 결제 / 사전 예약 필수) / 제트스키 (1시간 5,000페소), 바나나보트 (20분 500페소/인당)
- 현지 사정으로 보트 투어가 어려울 경우, 리조트 수영장 이용 + 씨푸드 식사 업그레이드로 대체되며, 리조트 시설(수영장, 당구장 등)과 해변에서 자유시간을 즐기시게 됩니다.
- 투어당일 우천시, 해당 업체 측에서 현지상황 파악 후 안내되며, 현지 업체측 판단하에 취소 될 경우, 투어차량은 렌트 차량으로 이용하시고, 투어 부분만 환불처리 됩니다.
- 본인 판단하에 취소시, 당일 투어 취소 불가로 환불이 어려우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공동 유의 사항
- 투어 참가시 귀중품 및 현금 등의 분실사고와 개인의 안전사고에 대해 각별히 유의해 주세요. (예약 전 안전수칙 동의서 필독 후 동의)
- 개인 부주의로 발생된 사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여행자 보험은 개별적으로 가입하셔야 합니다. 투어파이브 역시 여행자보험 판매 대리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입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 예약 확정 후(입금 및 결제 후) 취소 및 변경: 5,000원 / 1인/ 1투어당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14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30% 수수료
- 업무일기준 상품 이용날짜 3일 이전 취소 및 변경:예약한 금액의 5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2일 이전 취소 및 변경: 예약한 금액의 90% 수수료
- 업무일 기준 상품 이용날짜 당일 취소 및 변경: 전액 환불 불가
* 패키지, 콤보 상품 등 복합 상품의 경우, 여행 개시일 기준으로 반영됩니다.
* 날씨로 인한 상품 취소 및 변경 (천재지변, 항공편 취소/결항 등)
- 투어 일정변경이 불가능한 경우 : 5,000원 / 1인 / 1투어당
- 패키지 및 할인이 적용된 경우, 이용하신 투어 정상금액과 할인액을 공제후 환불 진행. (단, 서비스로 제공받은 상품/서비스는 환불금에서 사이트 판매가로 공제됨)
* 패키지(한국인 가이드) 상품 고객이 그 사실을 숨기고 예약한 경우
1) 취소 및 환불 불가
by 이도윤 / 2025-08-01
호텔 픽업부터 투어 마무리까지 모든 게 깔끔했습니다.
스노클링 포인트가 생각보다 훨씬 예뻤고, 현지 느낌 나는 선상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사진도 많이 찍어주셔서 인생샷 건졌습니다.
by 최경아 / 2025-07-30
대형 리조트 위주의 일정이 지겨워서 하루는 바다에 나가보자 하고 신청했어요. 수빅의 푸른 바다와 로컬 느낌이 나는 선상 분위기가 정말 특별했어요. 수박, 파인애플도 서비스로 제공돼서 더웠던 날씨에 딱 좋았어요.
by 윤현수 / 2025-07-03
클락에서 차 타고 이동할 땐 조금 덥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배 타고 나가니까 완전 시원했습니다.
낚시도 해보고 스노클링도 해서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한국어로 소통 가능한 현지 매니저님 덕분에 전혀 불편함 없었습니다.
by 박세라 / 2025-06-26
단순히 호핑투어만 하는 줄 알았는데, 식사 퀄리티가 진짜 훌륭했어요.
게랑 새우가 넉넉하게 나왔고, 바다 위에서 먹으니 더 맛있더군요.
보트맨 분들이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 분위기 좋았습니다.
by 이현지 / 2025-06-10
투어는 전체적으로 맘에 들었으나, 기사님이 1시간이나 늦게 도착함, 미안하다고 사과했고, 업체에서도 죄송하다고 몇차례했으나 아이들과 함께 기다린 제 기분이 풀어지는 않았지만, 투어는 아이들과 어른들이 모두 좋아해서 마음이 조금 풀려서 이 글을 씁니다. 물론 저희 숙소가 호텔이 아니라 해멜수는 있겠다만, 지도도 드렸는데 그렇게 헤멜일인가요?